검정회 한자 인터넷강의 수강기간 선택제에 대한 간략설명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검정회 한자 인터넷강의 수강기간 선택제에 대한 간략설명

검정회한자 0 1005

대한검정회 한자급수자격검정 급수한자시험 대비

검정회 한자강의 인강홈페이지의 한자강의 수강기간 선택제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통상적인 인강사이트는...

단과강의에 대한 수강기간이 결정되어 있어서 회원들은 해당 수강기간에 대한 강의를 수강신청하여

공부하는 방식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긴시간 동안 강의를 시청하는 것 즉, 수강기간 대비 수강료를

지불하는 것에 대한 불편함이 있는 분들이 계십니다.


예를들어) 나는 1주일만 또는 하루만 또는 15일만 인강을 들으면 되는데... 30일, 40일, 50일, 60일 등의

수강기간이 필요없고 수강기간 대비 책정되어 있는 수강료를 지불하기 싫으신 분들이 계십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한 수강기간을 본인이 직접 선택하는... 수강기간 선택제 인강서비스를 하는 것입니다.


fb12c68ef0180b46a3c270c63638870c_1604632979_5504.jpg
 

검정회 한자강의 인강 홈페이지에서는....

기본 수강기간 1일(24시간) 수강료가 기본 1만원 책정되어 있습니다. (필수선택)

여기에 추가하고자 하는 날짜(일수)에 대한 수강료를 옵션으로 선택하여 수강신청(결제) 하시면 됩니다.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1일 1만원에 24시간동안 강의를 자유시청 (PC&모바일) 하실 수 있어요!


강의수강 신청 후 주어진 수강기간 내에서 수백번 수천번 강의를 자유롭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내가 원하는 수강기간을 선택하여 강의를 시청하는 것이 공부에 더 많은 도움이 됩니다.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큰 이점이 있습니다.


검정회 한자급수시험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는...

검정회 한자강의 인강홈페이지 무료가입 후 수강신청 하신 후 내강의실에서 수강기간 동안 자유롭게 

강의시청 하면서 공부하세요. 합격이 훨씬 더 빨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강의교재는 PDF한자교재파일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후 마이페이지 최근 다운로드 목록에서 주문한 한자교재파일 PC에 다운받아서 프린트 후

강의와 함께 공부하시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검정회 한자강의 인강사이트의 수강기간 선택제 서비스 방식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렸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공부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0 Comments
제목